아이폰의 진리는 아무것도 두르지 않는 것이지만,
얼굴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를 생각하는 건 아이폰 사용자라면 항상 고민되는 일!

케이스형의 경우는 착용감이 나쁘거나 아이폰고유의 모습을 가려서 아쉽고
필름형의 경우는 변색,먼지 등으로 오염되어 사용하기 껄끄러움이 있어왔다.


아무래도 이번에 리뷰하게 된 제품은
SGP의 인크레더블 쉴드 라인의 최신작 울트라 코트다.


인크레더블 쉴드는 질기고 쫀득한 촉감으로 사랑받아왔으나, 타 제품에 비해 얇은 필름과 완전히 보호하지 못하는 도안으로 아쉬움을 가져왔는데 울트라코트의 경우는 확실히 기존제품이나 타 제품에 비해 확실히 두꺼움이 느껴질 정도였다.
쫀독한 촉감은 두배로 증가하였고~^^


울트라코트 역시 SGP 정책에 포함되므로 제품 탈색, 오염등으로 인한 무제한 무료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실, 전면필름의 경우 조금 걱정되었던 점은 붙였을때는 좋지만, 떼어낼때 끈적임이 남아 접작체를 제거하느라 한세월 보냇던 기억이 있어서 막상 기회를 얻었으나 붙여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스러웠다.


알다시피 인크레더블 쉴드라인은 리무버블 점착제를 사용하므로 쉽게 제거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점착시 지문 남길일도 없고, 필름을 떼어낼때도 스트레스까지 싸악~ 날릴 플러스 알파!

제품구성은 기존 쉴드 세트와 크게 다르지 않다.
융과 밀대, 점착제, 전면 필름 1매, 간단한 설명서와 제품보증서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부착은 SGP홈페이지에 있는 부착동영상을 참고하면서 붙이면 쉽게 붙일 수 있다.



기존 인크레더블 쉴드 2.0과 클로시스 필름을 사용했을때의 난이도를 보면
이번 울트라 코드가 가장 쉬웠던것 같다.
제일 어려웠던것은 인크레더블 쉴드 2.0...얇기도 했고 점착액이 분사가 안되서 손에 펴서 했더니 본체에 붙어버려서 재생불가상황까지 발생.....
하지만 울트라코트는 필름 두께가 있으므로 쉽게 늘어지지 않아 위치조정하기 조금 더 쉬웠다.
필름 컷팅 자체도 둥글둥글하게 되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부착할수 있었다.
(물론 저주받은 손이어서 기포는 후덜덜하게 생겼지만 몇일지나면 가라앉으리라 생각)

일단 마무리된 전면필름을 좌우 돌려보며 보자면?


사과로고 옆에 큰 기포가 생겼지만 일주일후 포스팅에서 참고해주세요.


필름 부착후 인케이스에 착용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필름이 밀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케이스 착용이 불가했습니다.

하지만 필름 붙인것 뿐인데 손에 착 감기는 맨 얼굴을 다시 보게 되어서 참 기뻤습니다.
붙이기도 쉬워졌고 촉감도 더 쫀쫀해진 인크레더블 쉴드 울트라 코트!

전면필름을 고려하신다면? 선택은????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블로그 이미지

SUKHOFIELD Sukhofield

#행복한_신혼_블로거 #쿡방 #소소한일상 #IT #얼리어답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