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한 라인업은 MBP와 아이패드에 요긴한 무선키보드입니다.
스틸라인으로 정갈한 디자인에 작고 얇으면서 이보다 나은 블루투스 키보드의 대안은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그나마 블루투스란 점은 감안하면 기타 브랜드에 비해 1,2만원정도 높은 가격이어서 나름 함리화시켜봤습니다.

" 만원만 더 투자하면 투박한 블루투스 키보드가 아니라 예쁜 애플 키보드를 살수있다"

라고 말이죠..

손을 타는 제품인지라 중고보다는 새제품을 사는 쪽으로 마음을 먹었고, 결국 질러버렸습니다.
한데, 어제 저녁때 지른 키보드가 깨어나지도 않은 아침 택배 아저씨가 키보드를 놓고 가시더라구요.



먼저 살짝 살펴볼까요? 맞습니다. 아이패드 엘라고 스탠드의 스틸라인과 무척이나 잘 맞아 떨어집니다.
마치 한몸이라도 된듯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척 가볍고 얇습니다. 버튼이 하나하나 떨어져있는 요 방식. 아이솔레잇 혹은 초콜릿키보드라고 하지요. 역시 노트북에 딸린것보다 편하고 튕김이 더 있네요.


블루투스 규격을 사용하고 배터리는 AA 2개를 사용합니다. 스펙은 11개월을 사용할수 있다고는 하지만 따라서 에너루프정도는 써줘야겠죠...


주 용도는 아이패드였으니 한번 싱크를 시켜봤습니다.
익스포져 등 몇몇 기능키를 제외하고는 밝기, 스피커, 아이팟 조절등 많은 부분이 호환됩니다.
연결도 쉽고 편합니다.


참, 한영전환은 커맨드+ 스페이스바입니다. 페이지스나 간단한 입력이 더욱 요긴해졌으니 아이패드가 트위터머신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 같습니다.





내일은 Camera Connection Kit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블로그 이미지

SUKHOFIELD Sukhofield

#행복한_신혼_블로거 #쿡방 #소소한일상 #IT #얼리어답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