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왔습니다.
군시절 내 관물대를 열어보면 각종 화장품 냄새로 진동을 했고, 화장솜부터 각종 팩까지 이것저것 구비하고 있었거든요. 요즘이야 저보다 더 신경써서 위장할때도 쉐도우로 하는 친구들도 있다고 하던데....
화장품만큼은 제대로 신경써서 구입해왔는데 어디까지나 기초화장품류에 있어서 그래왔거든요. 그랬기때문에 이번 리뷰는 참 흥미로웠습니다.


바로 남성용 색조화장품이기때문입니다.
항상 갈구하면서도 쉽게 다가갈수 없던 그것들을 모아서 한번에 경험해볼 빅 찬스:)
최근들어 칙칙해지고 늙었어라는 말을 듣고 애용중인 BB크림과 컨실러 하지만 아이라이너와 아이브로우는 연예인만 쓰는 것으로 생각해왔으니까 막상 받아보니 신기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 다크서클이나 퀭한 눈, 칙칙한 피부를 가려주는건 기초화장품들이 아니라 이런 펴발라 주는 색조화장품들이네요. 말이 색조지 저도 쓰고 있는 BB크림도 하나 종류니까요. 그렇다고


TV나오는 짐승돌들처럼 시커먼 스모키화장만 만들지 않는다면야 잡티나 다크서클 흐리멍텅한 눈매 등 결점을 살짝 가려주는데만 사용한다면 저같은 일반 남성도 OK겠지요.

먼저 받자마자 찍어바르며 놀고 있지만, 아직 미숙한 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보다 상품들을 살짝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저처럼 궁금했지만 선듯 손을 내밀지 못한 남성분들을 위해 살짝 개봉기를 공개합니다.
바로 남성용 색조라인 네오 클래식 옴므입니다.

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 옴므는 5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5종 박스부터 보겠습니다.


콤팩트스러운 사이즈 박스부터 익숙한 비비크림까지 주르륵 순서대로 세워봤습니다.
한번에 짠 개봉해보겠습니다.


언제봐도 뿌듯한 화장품 샷입니다. 갖고 싶던게 생겨서 그런지 기쁜데요.
일단 순서대로 아이브로우, 컨실러,아이라이너,오일컨트롤스틱, 비비크림 이렇게 5종구성입니다.


친구들 화장토트에서 봤던 콤팩트랑 비슷하죠?
기름종이 대신해서 톡톡 두드려 사용할 수 있는 오일 컨트롤 스틱입니다.
남성용도 이런 형태가 있는지 처음 봤는데요^^ 조금 분이 날리긴 하지만 번들거림이 확실히 줄어드는 것 같아 효과는 확실히 좋긴합니다. 오일 컨트롤스틱을 쓴 후 잘 먹어들게 톡톡 두드려주는것도 중요합니다.





다음은 컨실러. 돌려서 쓰면되고 촉촉한게 제법 잘 먹어서 들떠보이는 건 없을것 같아요.
익숙한 제품이라 이건 패스:)
불긋한 큰 여드름이나 다크서클 부위에 살짝 그려주고 손이나 스펀지로 뭉쳐지지 않게 펴발라주면 됩니다


이것이 신기한 아이템인데요. 눈썹정리하고 칠하는 아이브로우입니다.
눈썹정리가 필요하긴 한데, 잘 할줄도 모르고, 그냥 잔 눈썹만 뽑는 정도??
신기하면서도 궁금한 아이템이죠^^ 뒷면엔 펜형태로 진한 눈썹도 연출 가능할듯 합니다.


눈을 더욱 선명하게 해줄 아이라이너.
이정도까지 할필요 있을까 했는데, 막상 그려보면 눈 윤곽이 선명해지는게, 폐인같아 보이지 않고 강한인상을 줄 것만 같더라구요. 이건 연습이 좀 필요할듯해요. 티나지 않게 윤곽만 잡아주도록^^


이렇게 간단히 5종 제품을 박스오픈만 보여드렸는데요.
실 사용기는 며칠내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한주는 화장품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을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SUKHOFIELD Sukhofield

#행복한_신혼_블로거 #쿡방 #소소한일상 #IT #얼리어답터